The 소액결제정책미납 Diaries

Wiki Article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자신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 판매하는 것이며,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가 됩니다.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소액결제정책미납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소액결제정책미납 부과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소액결제현금화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Report this wiki page